절약의 모든것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 정리

♤♠♡♥ 2020. 10. 24. 16:15

안녕하세요.

통신3사를 계속이용하신 분들은 습관적으로 계속 이용을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알고보면 통신요금이 적게나는 편은 아니실겁니다. 오늘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를 통해 핸드폰 요금을 반값으로 줄여보는 방법 알아볼게요.

 


요즘에는 알뜰폰이 나와 통신비용을 확 줄여줄 수 있는데요. 프리랜서분들이나 수입이 일정하지 않으신분들. 그리고 통신요금이 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약정 없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통신비의 경우 매달 출금되기때문에 고정비로 잡히게됩니다. 절약하기 위해서는 고정비를 줄이시는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지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

통신사를 옮기는것이라 불편하고 번거로울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의 경우 현재 사용하시는 스마트폰과 번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심만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유심신청 및 수령도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해주시면 집까지 배달해주니, 핸드폰 매장에 가서 뭔가 비싸게 주고했다는 불편한 느낌도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를 더욱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듯합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이 아닌신분들은 위에 sk 알뜰폰 요금제나 kt스마트폰 요금제 조회를 통해서 저렴한 요금제를 검색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각자의 사용 패턴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 가격정보

공기계로 개통하시거나 유심만 바꾸시는경우, 손쉽게 인터넷 신청으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가격정보를 일단 살펴보아야겠죠?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접속하시면 요금제, 서비스 란에서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통신망 그리고 상품. 마지막으로 3g 와 LTE 요금제 및 원하시는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알뜰폰 요금제 가격비교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 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매달 나가는 핸드폰 비용을 줄여보고자 알뜰폰 요금제 비교 해보았어요. 왜 여태까지 알뜰폰 요금제 쓰지 않았나 후회되더라구요. 핸드폰 요금이 반토막도 아니고 반의반토막이 났

moneyteacher.tistory.com

그러면 조건에 맞는 요금제가 쭉 나오게 됩니다. 확실히 통신3사에 비해서 요금이 저렴한게 느껴지네요. 마음에 드시는 요금제를 더 자세히 보고싶으시면 오른쪽에 상세보기를 통해서 추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에도 이렇게 많은 항목들이 있답니다.

 


요금제를 선택하셨다면 상단에 유심 란에서 원하시는 통신사와 가입유형, 그리고 수령방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제휴카드 할인 혜택도 꼼꼼히 챙기시고 요금제를 선택하시고 신청하시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에 가입이 완료됩니다. 아래 헬로모바일 바로가기 링크 추가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LG와 함께하는 착한 이동통신, 모바일고객센터, 합리적인 통신 상품을 만나보세요!

mobile.lghellovision.net


알뜰폰을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은 품질에 대한 걱정을 조금 하시는듯해요. 하지만 통신3사의 대역폭을 사용하기때문에 품질걱정은 안하셔도 괜찮구요. 

 


한번 알뜰폰을 사용하신분들은 통신3사 이용 안하시더라구요. 그럼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 가격정보와 가입방법 참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