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의 모든것

온누리상품권 10% 할인기간 및 혜택

♤♠♡♥ 2020. 9. 20. 12:58

안녕하세요.

추석 명절이 다가오면서 전통시장,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들이 나오고있습니다. 매년 명절마다 할인행사를 해서 저도 시장에서 요긴하게 사용한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10% 할인기간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온누리상품권 10% 할인기간

보통 온누리상품권을 개인이 구매할 시 매달 1인당 50만원씩 5%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최대로 구입하신다면 50만원어치를 25000원 할인받아 475,000에 구입이 가능하신거죠. 할인율이 조금 아쉽죠.?

 

 


다가오는 추석명절기간, 온누리상품권 10%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합니다. 물가진정 및 소비활성화를통한 전통시장에 도움을 주기 위함인데요. 9월 21일 월요일부터 9월 29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번 추석 온누리상품권 10% 할인은 기존대비 5% 추가할인혜택이 있고, 기존 최대 50만원 구매 한도에서 100만원한도로 늘어났으니 할인혜택이 배로 뛰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실제로 전통시장에 있는 소상공인분들은 이번 코로나19사태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계시잖아요.

 

 

 

소상공인 정부지원 대출상품도 많이 나와 지원을 받고있다고 하며, 지금까지 모아두신 보험금이나 적금을 해지하고 가계유지비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하네요.

 

 

 


온누리상품권은 정말 쓸모가 많은거 아시죠? 다른 지역화폐의 경우 해당지역을 벗어나면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온누리상품권의 경우는 전국 어디에서나 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한 가맹점이라면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시중은행에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방문하면 구매가 가능한데요. 현금으로 구매하셔야합니다. 모바일에서도 몇가지 어플에서 구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온누리상품권의 경우 현금으로 교환도 가능하니 이번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행사를 놓치면 안되겠죠?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및 사용처 정리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최근들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습니다. 상점 문 앞에도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문구도 붙어있는걸 보니 많이 활성화가 된

moneyteacher.tistory.com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 일정 및 할인율 확인

안녕하세요. 서울사랑상품권 사용해보신 경험 있으신가요?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이 시작된다고합니다. 선착순으로 판매한도가 정해져있으니 서둘러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요즘에는 서울사

moneyteac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