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의 모든것

숨은보험금 찾기 사이트 조회방법

♤♠♡♥ 2020. 9. 20. 18:53

안녕하세요.

점점 많아지는 보험상품에 내가 가입했던 보험에 대해확인해 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종종 인터넷검색어에 숨은보험금 찾기에 대해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직도 확인해보지 않으신분들은 꼭한번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분은 까먹고계시던 부모님의 보험금 몇천만원을 찾아드린 사례도 있네요.

 

숨은보험금 찾기란?

숨은보험금 찾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생명보험회사와 손해보험측에서 제공하는 숨은보험금 찾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숨은보험금 찾기는 본인에 대해 조회를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부모님의 보험을 조회해보시면 까먹고 계시는 보험금이 있는경우가 많습니다.

 

숨은보험금 찾기 진짜 가능한가?

얼마전 기사에서 숨은보험금 찾기를 통해 2조 8천억원어치의 금액을 주인에게 돌려주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만기보험금도 있고, 휴면보험금도 많이 있었다고합니다. 부모님세대에는 지인소개로 보험을 가입하는 경우가 많았어서 까먹고 계시는 경우가 많다고하네요. 그러니 숨은보험금 찾기 꼭 한번씩 조회해보세요. 숨은보험금찾기 사이트에서도 가능하고 굿리치에서도 지원하고있네요.

 

 

 

숨은보험금 찾는 방법

숨어있는 보험금을 찾은방법은 포털에 내보험찾아줌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해당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본인인증을 해주시면됩니다. 핸드폰으로도 가능하니 꼭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 이메일주소를 적어주시고 본인인증 및 신청을 해주시면 지금까지 보험계약을 하신 모든상품에 대해 정상유지, 실효, 해지된것, 만료일자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보험을 신청하신분, 보험사, 상품명, 계약상태, 보장기간 및 보험담당자 연락처까지 모두 적혀있으니 가입되어있는 보험상품에 대해 궁금하시면 담당자분께 연락을 드리면됩니다.

 

 


아직도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이 5조원이나 된다고하니 한번쯤은 부모님이나 본인의 숨은보험금찾기 꼭 해보시길바래요. 숨은보험금을 찾으신다면 신청 날 이후 3일안에 입금해준다고하네요.

 

 

숨은 정부지원금도 같이 확인해보세요! 못받고 계시는 정부지원금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정부에서 각종지원금을 지원해주고있습니다. 그런데 각종 지원금들이 조건이까다로워 내가 지원금 수혜대상자인지 모르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혹시 내가 몰라서

moneyteac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