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의 모든것

알뜰폰 요금제 비교 가입 방법

♤♠♡♥ 2020. 10. 24. 13:46

안녕하세요.

 

매달 나가는 핸드폰 비용을 줄여보고자 알뜰폰 요금제 비교 해보았어요. 왜 여태까지 알뜰폰 요금제 쓰지 않았나 후회되더라구요. 핸드폰 요금이 반토막도 아니고 반의반토막이 났어요! 비교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요즘 학생분들도 그렇고 sk, kt, lg u+ 등의 통신3사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비싼 데이터 요금제 가격에 부담을 느끼셨을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동통신 3사에서 지원하는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하고 사용하면 핸드폰 요금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필요한 부분만 정리해볼게요.

 

1. 핸드폰기종은 약정이 끝난 핸드폰이라면 아무거나 가능하다

2. 통신 3사 어느통신사를 통해서 가입해도 상관없다

3.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엘지 유플러스 헬로모바일이나 이야기 알뜰폰 요금제가 가장 저렴하다

4. 이야기 알뜰폰 선택은 통신3사 통신망을 모두 선택할 수 있다.

 

 

약정이 끝난 핸드폰이라면 유심만 갈아끼워서 알뜰폰에 가입을 할 수 있어요. 종종 지원이 되지 않는 기기라고 뜨는경우가 있는데 2014년 이후에 만들어진 스마트폰이라면 대부분 지원됩니다. 알뜰폰 요금제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확인해보세요. 사용하시는 패턴에 따라서 요금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후기를 말씀드려볼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이야기알뜰폰 이라는 회사에서 가입을 했고 통화100분, 문자 100분, 그리고 데이터 6gb 요금제를 선택하여 월 7,700원게 가입했습니다... 기존대비 80%를 절약한셈이지요. 가입하니 바로 우체국 알뜰폰으로 배달해주더라구요.

 

알뜰폰 개통완료

저같은경우에는 sk에서 데이터 7gb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한달에 5만원정도의 가격을 내고있었고 선택약정할인을 받아서 25%정도 할인을 받아 총 3만원 후반대의 요금을 납부하고 있었습니다. 

 

 

선택약정 할인을 받으려면 2년이 또 지나야하니까 사실 25%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비싼 핸드폰요금제에 부담을 느꼈고,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해 보기 시작했죠. lg 유플러스 헬로모바일 요금제가 가장 저렴하다고 해서 알아보았고 저럼하기는 했지만 저에게 맞는 요금제가 딱히 없었어요.

 

 

그래서 알아본 알뜰폰 요금제가 "이야기 알뜰폰" 입니다. 큰사람 이야기 알뜰폰이라고 검색하셔도 나오고, 이야기 알뜰폰이라고 검색하셔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야기 알뜰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입한 이야기알뜰폰의 인기 요금제를 소개시켜드리면 통화 100분에 문자100분, 그리고 데이터 6gb인데 7천700원의 요금제로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본인이 이용하시는 스마트폰 패턴에 따라서 데이터 무제한까지도 가입이 가능한데 이야기알뜰폰 요금제는 정말... 엘지 유플러스 헬로모바일 요금제보다도 저렴하드라구요. kt 알뜰폰, sk 알뜰폰도 비슷하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물론 기존에 이용하시던 통신사의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것도 좋은방법이고 지금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것은 확실합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요금을 확인해보시는겁니다. 알뜰폰의경우 이벤트성 요금제 할인이 많아서 그것을 잘 이용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알뜰폰 고민하시는분들 꼭 내용확인하고 가입해보세요! 한달 고정비용이 확 절약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