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의 모든것

모바일 주유권 주유상품권 할인구매방법

♤♠♡♥ 2020. 11. 10. 16:22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최근 사회적거리두기로 대중교통보다는 자차를 선호하시는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쏘카나, 그린카 등등 많이 이용하시는분들도 요즘에는 꺼려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자차를 많이 이용하시면서 가계 경제에 유류비가 늘어나기 시작했다고합니다. 기름값이 많이 떨어졌다고는 하지만 아낄 수 있으면 아끼는것이 제일 좋잖아요. 오늘은 모바일주유권, 주유상품권, 에스오일모바일주유권, gs 모바일주유권으로 유류비 절약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 모바일주유상품권

 

기름값을 절약하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신용캬드 혜택을 이용하는것이라고들 하시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주유소에서 사용했을때 적립을 많이해주는카드나, 할인적립이되는 카드들을 사용했는데. 어쩌다보니 실적을 못채워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주유비를 위해서 카드를 일부러쓴다는 느낌이 들었던적이 있어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모바일 주유권을 구매합니다. 저는 sk모바일주유권이나, 에스오일 모바일 주유권을 많이 구입을 하는편인데요. 지류상품권으로 구매를 하거나 모바일 바코드형식으로 받는방법이 있어요.

 

 

에스오일

 

 

저는 모바일 바코드로 이렇게 에스오일 모바일주유권을 구매하여 사용한답니다. 이러면 집에 두고와서 카드를 사용하는일도 없고, 언제든지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아.! 모바일주유상품권의 경우에는 바코드를 활용해서 결제를 해야하기때문에 사무실에 들어가셔서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긴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상주하고계신분들이 한분씩은 계시니까요.

 

■ 모바일 주유상품권 구매처

 

저는 어느 한곳에서 딱 구매를 하기보다는, 인터넷 가격비교를 통해 구매하고있어요. 할인 이벤트를 하는경우도 있기때문에 꼭 sk모바일주유권만이 아니더라도 gs모바일 주유권이 더 할인을 많이할때면 구매해두고 나중에 사용하는 편입니다. 뭐 주유소는 많으니까요.

 

 

가격비교
internet 판매처 가격비교

 

요런식으로 몇군데만 비교해보셔도 충분하답니다! 금방 절약이 가능하답니다.

 


오늘 소개드린방법은 정말 실생활에서 많이 쓰실 수 있는 방법이구요, 바로바로 생활비에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GS, SK, 에스오일 등등 어떤주유소를 선호하시던지 모바일주유권 구매하셔서 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