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의 모든것

정기 적금추천 이자율 높은은행 4.2%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

♤♠♡♥ 2020. 11. 9. 16:59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재테크를 하고싶은데 목돈이 없다! 그럼 재테크를 시작하기 위해서 목돈을 마련하는게 첫번째 단계입니다. 요즘 금리가 낮아져서 1금융권 은행들의 예금 적금 이자가 1%수준인데요. 이렇게 저금해서 언제..돈 모으냐구요 ㅠㅠ 오늘은 이율높은적금상품 추천해드릴게요!

 

 

 

 

기준금리가 엄청 낮아지면서 재테크의 기본인 예금과적금에 대한 괌심이 낮아지고있습니다. 기준금리가 0%대라고 예금적금 관심소홀히 하지마시고, 이럴때일수록 높은이율의 적금상품에 가입하는게 남들보다 돈을 조금이라도 더 모을 수 있는 방법중 하나라는것 잊지마세요!

 

 

 

 

웰컴저축은행 정기적금 이율높은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

이율높은적금상품은 바로 웰컴저축은행 상품입니다. 요즘에는 저축은행 적금금리라고 해도 이렇게 4%까지 적용해주는 상품은 찾기가 어려워요. 상품이름은 웰컴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인데요. 비대면 상품이기 때문에 어플을 다운받아 입출금계좌를 개설하시면 금방 가입하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20일 이내에 타행계좌를 개설한 이력이 있다면 입출금계좌 개설이 불가능하니 조금 기다렸다가 가입하시면 됩니다. 웰컴저축은행 모바일어플에서 가능해요!

 

 

 

 

 

어플에 들어가시면 적금상품을 쭉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웰컴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 상품을 조금 더 살펴볼게요. 웰컴첫거래 우대정기적금은 기본금리가 3.2%로 적용이됩니다. 여기에다가 우대금리 1%가 적용이 되는것인데, 우대조건을 만족하는것이 굉장히 쉬워요! 아, 그리고 저축은행상품이라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이유는 아래 말씀드릴게요 ㅎㅎ 홈페이지 한번 들어가시면 일반 시중은행하고 크게 다르지 않답니다.

 

 

 

 

웰컴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우대금리를 받기위해서는 8회이상 당행 입출금통장으로 적금이체이력이 존재한다면 우대를 받을 수 있으니 계좌를 개설한 후에 자동이체만 시켜두면 사실상 4.2%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는것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적금 우대금리 받는방법 참 쉽죠.? 안하면 손해요!

 

 

 

 

 

웰컴저축은행의 정기적금 상품을 살펴보다보니, 웰빙하자 정기적금이라는 상품도 있더라구요. 이율이 무려 5%..? 그럼 오늘 추천드린 웰컴첫거래우대 정기적금상품보다 좋은것 아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물론 웰컴저축은행의 적금상품은 모두 타 은행 상품에 비해 좋답니다! 그래도 비교를 해 보면

 

 

 

 

 

그런데 웰빙하자 정기적금상품은 납입금액이 최대 20만원이고, 웰컴첫거래우대 정기적금의 납입한도는 30만원이기때문에 이율은 조금 낮더라도 같은기간 적금을 가입했을 때 수령하실 수 있는 이자가 더 많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 추천드린 웰컴첫거래우대 정기적금상품. 저축은행상품이기 때문에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걱정하지마세요! 저축은행 상품도 예금자 보호제도가 5천만원까지 가능하기때문에, 총 저축금액이 5천만원이 넘지 않는다면 원금손실이 발생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괜찮습니다.

 

 

 

 

 

월컴저축은행의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을 30년 납입으로 1년 유지하게된다면, 총 7만원정도의 이자를 받으실 수 있겠네요. 만약!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웰빙하지 정기적금도 합께 가입하시면 월 50만원까지 저축이 가능하여 1년에 14만원정도의 이자를 수령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비상금을 만들면서 목돈으로 불려나가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