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의 모든것

주유 할인카드 추천 비교

♤♠♡♥ 2020. 12. 5. 12:10

주유비 할인카드 추천 비교

 

매일 타고다니는 자동차! 그런데 주유비 부담이 은근..! 적지 않은거 다들 실감하고 계시죠? 오늘은 주유비 꼼꼼하게 아낄 수 있는 주유할인카드, 그리고 주유비 절약하는 꿀팁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대중교통보다는 자동차 이용이 많아지면서 주유비 부담이 늘어나고있는게 현실이잖아요.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부분은 꼭 챙겨야하니까요!

 

자동차 유지비 절약 하이패스카드 주유비 할인이벤트

 

 

◼︎ 주유 할인카드 추천 BEST 3

1. 신한카드 Deep oil

 

신한카드 Deep oil 카드는 단연 주유 혜택 1위입니다. 신한 Deep oil 카드가 출시되었을 때 많은분들이 서둘러서 주유카드를 만드셨던 대란이 기억납니다. 주유특화 카드로 할인계산이 리터로 적용되어 금액 계산이 어려운 기존 카드 대신 %로 할인을 해주는 혜택을 적용해주었습니다.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4개의 정유사중에서 자주가시는 주유소를 1곳 선택하셔서 10%할인이 가능합니다. 퍼센트로 할인을 받으니 직접적으로 할인금액을 알 수 있고, 휘발유 가격이 상승하면 그만큼 더 할인을 받으니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월 할인한도나 전월실적등의 혜택은 인터넷 링크접속할인 프로모션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니 꼭 그때그때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ㅎㅎ

 

 

2. KB국민 다담카드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있는 선택형 주유할인카드로, SK 주유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리터당 6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할인 뿐만아니라 대중교통이나 이동통신 등 기본혜택이 있는것이 장점

 

 

3. NH농협 TAKE5카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5가지 혜택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카드입니다. 주유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oil팩을 선택하셔서 주유 및 차량관리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주유소나 충전소에서 5%의 포인트로 적립가능합니다.

 

모든 주유소에서 적립이 가능하다는것이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주유비 절약하는 꿀팁

 

1. 금액단위가 아니라 리터 단위로 주유

 

3만원어치 넣어주세요! 가득넣을게요! 이렇게 금액 단위로 주유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실겁니다. 하지만 가끔씩 정량보다 적게 판매하는 비양심적인 주유소가 늘어나고 있어 금액단위가 아닌 리터단위로 주유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한 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주유는 리터단위로 하는것이 좋으며, 그 중에서도 20L씩 주유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리터 단위 주유할 시 연비계산도 쉬우며 기름값의 인상에 의해 주유량이 변경되는 일 도 없기 때문입니다. 매번 같은 양의 주유를 한다면 얼마나 운전했는지 계산이 쉬워져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운전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한달 연료비 11만원 줄이고 싶다면…'기름값 아끼는 운전' 이렇게 하세요!

기름값 아끼는 운전/ 사진=MBN'기름값 아끼는 운전''기름값 아끼는 운전법'이 네티즌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최근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약 80km/h의 ...

news.naver.com

 

2. 주유 할인혜택이 좋은 카드를 활용

 

위에서 말씀드린 주유 할인카드를 사용하시면 기름값을 아낄 수 있습니다. 주유 할인혜택은 체크카드보다 신용카드가 더 좋으니 본인의 소비패턴을 잘 생각하셔서 주유전용 신용카드를 활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넷 링크를 통해서 들어갈 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이 있을 수 있으니 잘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기름값 다시 껑충…상승세 이어지나

전국 주유소 기름값이 지난주부터 2주 연속 상승했습니다. 특히 이번 주에는 휘발윳값 상승 폭이 8원대로 크...

www.mbn.co.kr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비교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자차를 운행하시는분들의 필수품인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예전에는 하이패스 기기를 구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최근나오는 자동차에는 하이패스기기가 대

moneyteac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