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모든것

qr코드 만들기 네이버 다음 방법확인

♤♠♡♥ 2020. 11. 30. 21:26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어디 입장하실 때 마다 전자출입명부 체크하셔야 합니다.

방문자 확인을 위해 qr코드를 이용하여 출입명부를 관리하는것인데요.
오늘은 네이버 어플과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qr코드 만드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확인해볼게요!

◼︎ 네이버 qr코드 만들기 전자출입명부

네이버 어플이 있으시고,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어플 실행 및 로그인 이후 왼쪽 상단 메뉴바 클릭 → 톱니바퀴 마이페이지 접속

구 버전과 신 버전에 조금 차이가 있네요 ㅎㅎ

 

2. 개인정보 수집 등에 모두 동의 눌러주신 후 핸드폰번호 입력이후 받으신 입력번호를 넣어주시면 인증완료!

 

3. 그럼 qr코드가 바로 생성이 되는데, 유효시간이 있으니 생성 후 바로 체크인해주세여

 

 

엄청 간단하죠? 네이버로 qr코드 만드는 방법도 쉽지만, 카카오톡으로 qr코드 만드는 방법은 더 쉬워요! 아래에서 바로 알려드릴게요. 참 3차 재난지원금이 나오기 전에 2차재난지원금 아직 미수령하신 분들은 꼭 숨어있는 정부 지원금 찾기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누구에게나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은 꼭 있답니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정부에서 각종지원금을 지원해주고있습니다. 그런데 각종 지원금들이 조건이까다로워 내가 지원금 수혜대상자인지 모르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혹시 내가 몰라서

moneyteacher.tistory.com

◼︎ 카카오 QR코드 만드는 방법

1. 카카오톡 첫 화면 하단에 보면 샾# 표시가 있습니다. 이걸 눌러 주세요.

 

2. 샾 # 을 눌러주시면 뉴스 화면이 뜰겁니다. 그러면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코로나19를 눌러주시면 끝!

그럼 바로 Qr 체크인 이라는 항목 선택이 가능합니다.

 

 

​3.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동의 버튼을 모두 눌러주시면 이용 가능하구요. 저는 많이 이용해서 바로 qr코드가 뜨네요.

 

 

 

숨은보험금 찾기 사이트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점점 많아지는 보험상품에 내가 가입했던 보험에 대해확인해 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종종 인터넷검색어에 숨은보험금 찾기에 대해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직도 확인해보지

moneyteacher.tistory.com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해 전자출입명부 체크 시 이용할 수 있는 qr코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비대면 상품 금리비교

안녕하세요. 요즘 낮아진 금리때문에 투자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조금있으면 금리가 인상될 수 있으니 제로금리시대에 미리 직장인분들 신용대출 받아두시는것도 좋겠네요. 오

moneyteac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