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의 모든것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조회방법

♤♠♡♥ 2020. 11. 4. 15:33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정부에서 각종지원금을 지원해주고있습니다. 그런데 각종 지원금들이 조건이까다로워 내가 지원금 수혜대상자인지 모르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혹시 내가 몰라서 못받고 있는 숨은정부지원금이 있을수도 있으니 한번 조회해보는건 어떨까요?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조회방법

스마트폰 어플중에 토스 라는 금융어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을 이용하시는분들은 앱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지난번에 소개시켜드린 숨은보험금찾기 방법도 토스어플에서도 가능하다고하네요.

 

 

토스는 송금도 쉽고, 나의모든 금융정보를 한번에 확인 가능한 어플입니다. 신용등급과 신용카드 사용량까지 한번에 모두확인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계시죠. 

 


이 토스어플에서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조회가 가능합니다. 청년분이라면 최대 4천만원까지의 수혜가능한 정부지원금이 있다고하니까요 숨은정부지원금 및 숨은내보험찾기 한번에 진행해보세요.

 

 

3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및 금액 확인

 

토스어플 하단 메뉴바를 선택해주시면 전체메뉴에서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선택이 가능해요. 현재 살고있는 거주지역과 자녀유무 등을 선택해주시고 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자녀를 한분 두신 서울시에 거주하고 계시는분이시라면 최대 4,150만원까지 수령 가능합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으로 10,800,000원 그리고 출산혜택으로 100,000원 여기에 청년내일채움공제로 12,000,000원이 가능하네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정부 저금리 지원 혜택 바로가기
국비지원 무료교육 종류와 신청 바로가기
잊고있던 숨은계좌 잔액조회 확인 바로가기

 

 

양육수당으로 10,200,000원 그리고 아동수당으로 8,400,000원이 국가지원금으로 수령 가능하시네요. 어플조회 한번으로 내가 놓치고 있던 정부지원금 수령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꼭 한번씩 해보셔야겠죠?! 동시에 숨은내보험금 찾기도 한번에 해보세요! 제가 글 밑에 숨은보험금 찾기 방법에 대한 링크도 걸어둘게요.

 

숨은보험금 찾기 바로가기(클릭)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조회해보신분들은 숨은보험금찾기도 한번씩 해보시길 바래요. 본인 뿐 아니라 부모님들의 경우 까먹고계시는 보험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직도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이 5조원 가량 된다고 하니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숨은보험금 찾기도 한번씩 해보시길 바래요.

 

 

숨은보험금 찾기 사이트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점점 많아지는 보험상품에 내가 가입했던 보험에 대해확인해 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종종 인터넷검색어에 숨은보험금 찾기에 대해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직도 확인해보지 �

moneyteac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