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에 대한 모든것

구글애드센스 파이프라인 만들기, 플러스 흐름에 집중하라

♤♠♡♥ 2020. 2. 1. 09:00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부자들의 습관에 대해서 하나씩 공부를 하고있는데, 정말 너무 돈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가?  

너무 돈돈 거리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그만큼 그들은 부자가 되어야겠다는 목표가 확실했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 한 것입니다.

 

저는 어떨까요? 그냥 회사를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 중 한명에 불과합니다. 관련된 서적들을 읽다 보니, 왜 나는 지금까지

돈을 벌기 위한 부가적인 행동들을 하지 않았을까,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들이 많이 들고있습니다.

옆에 누군가가, 귀한 조언을 해 주었다면 어땠을까. 조금 시작점이 달라져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들을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늦은 일. 후회는 시간낭비일뿐.

이제부터라도 공부하고 습득한 지식을 행동으로 옮겨서 꼭 목표하는 바를 이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플러스 흐름에 집중하기

 

아래 그림을 보고 토끼가 떠오르시나요? 아니면 오리가 떠오르시나요?

 

출처 : independent

 

토끼로 보이는 사람은 토끼로만 보이고, 오리로 보이는 사람은 오리로만 보입니다.

우리는 누구나 자신이 보고싶은 것만을 보기 때문이지요.

 

우리의 생각도 마찬가지 입니다. 즉,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은 모든 것을 부정적으로 바라보게 되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은 매사에 긍정적인 자세를 가지게 된다는 것이지요.

 

이러한 생각의 차이는 마음속 돈의 댐 안으로 돈이 들어오게 하는데도 당연히 영향을 미칩니다. 즉, 나는 항상 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거나, 과거에 대한 원망, 그리고 죄책감과 자괴감 같은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돈이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반면에 늘 감정적으로 풍요로움을 느끼고 모든일에 감사하며 사는 사람에게는 내면에 "플러스흐름" 이 만들어져서 자석에 끌리듯 돈이 돈의 댐 안으로 흘러들어오게 됩니다. 

 

이러한 "플러스흐름" 을 유지하는 일은 마음먹기에 따라 어려울 수도, 쉬울 수도 있습니다. 가족, 친구들, 직장동료들과 항상 긍정적인 이야기를 하고 부정적인 생각이나 부정적인 뉴스들은 외면하십시오. 쓸데없이 시간을 소비하는 게임 앱은 삭제하고 돈이 들어오는 좋은 일들에 집중해야 합니다. 과거에 대한 원망이나 후회 등 부정적인 감정들이나, 가능성이 없는 일들에 대한 집착도 모두 버리십시오. 그런 감정들이 결국 마음속 돈의 담에 구멍을 내고 돈이 들어올 자리를 없애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통장계좌에 수익을 늘리고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주는 긍정적인 일에만 집중하십시오. 플러스 흐름을 만드는 주변의 긍정적인 의도에는 "예스"로 화답하고 플러스 흐름을 거스르는 주변의 부정적인 의도에는 정중히 거절을 표하십시오. 그래야 마음속 돈의 댐 안쪽에 돈과 행운을 채울 수 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을 읽으면서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라는 책을 읽으면서 작가가 책의 서두에 했던 말이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은 실천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아마도 사회생활을 어느정도 경험하신 분들에게는 많이 공감이 갈 만한 이야기 인 듯 합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이번에야 말로 끝까지 도전하고 실행하여서, 목표한 바를 꼭 이루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의 책 내용은 이렇습니다.

 

1.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시작하는 방법

2.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를 위한 노하우

3. 광고수익률을 높이는 포스팅 노하우

4. 깨알같은 포스팅 상위노출 전략

 

위의 4가지 노하우를 기준으로, 각자 현재 상황에 맞춰서 어느 부분을 읽고 나에게 도움이 될 지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즉, 입문편부터 중급, 고급, 마지막으로 신의 한수 편 으로 나누어서 집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작가가 강조했던 부분은, 이 책을 읽고나서 꼭 바로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하려 하지말고,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질"보다 "양" 이므로

블로그에 충분한 양의 포스팅을 채워나가겠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라 조언해줍니다.

 

블로그 운영초기에 광고수익이 엄청나게 미미한 금액부터 시작이 되어도 실망하지 말라고, 그리고 책에서 조언 해 준대로 딱 400개 정도의 포스팅을 채워나간다면 그 수익이 눈덩이처럼 커져서 부동산 월세 못지 않은 든든한 수입원이 된다고.

 

또한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운영에는 투자금이 들지 않아 리스크도 없을 뿐 더러, 컴퓨터 1대만 필요할 뿐이라고 말 해줍니다. 하루에 1시간씩 딱 6개월만 투자한다면, 다른일을 하거나 잠을 잘 때도 여러분의 통장으로 불로소득이 꼬박꼬박 들어오는 수익구조, 즉 "애드센스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말입니다.

 

여러분도 저와 함께 이 책의 내용을 따라서, 경제적인 풍요로움과 시간의 여유를 찾아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원하는 제가 먼저 시작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