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모든것/비트코인

비트코인 관련주 대장주 가격전망

♤♠♡♥ 2021. 2. 18. 08:56

 

비트코인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있습니다. 5만불을 훌쩍넘어 한화로 5천만원 이상에서 거래되고있는데요. 이를보고 다시한번 버블이 왔다, 이제는 버블이 아닌 가치가 반영된 가격이다, 라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앞으로의 암호화폐시장 가격전망과 관련주, 대장주까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비트코인 가격전망



2. 비트코인 관련주 대장주 확인



 

 

비트코인 시가총액 세계 8위…'디지털 안전자산' 가능할까(종합)

17일 오후(현지시간) 기준 전세계 자산들의 시가총액 순위. (출처=컴퍼니스마켓캡 캡처)[뉴욕=이데일리 김정남 특파원] 비트코인은 ‘디지털 안전자산’이 될 수 있을까. 비트코인 가격이 1개당 5

www.edaily.co.kr


◼︎ 비트코인 가격전망

 

이렇게 비트코인의 가격이 오른뒤에는 리플, 이더리움, 이오스,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 폴카닷 등 상위알트코인들도 함께 상승하는 추세를 보여줍니다. 소위 말하는 잡코인들은 하루에 10배 이상의 상승을 보여주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표 암호화폐


가격이 상승하고 거래량이 많아질수록 이득을 보는곳은 거래소입니다. 국내에는 대표적인 거래소로 업비트와 빗썸이 있는데요. 접속해보시면 하루에 어마어마한 거래량이 체결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소는 수수료만으로도 하루에 몇억씩 순 이익을 내기때문에 비트코인의 가격이 상승할 때마다 주가가 폭등하는 경향을 보여주었습니다.

 

대표거래소

 

업비트 케이뱅크 입출금계좌 등록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최근들어 암호화폐시장이 다시 이슈몰이를 하고있습니다. 현금가치 하락이 자산가격의 상승을 불러일으키고있는 이 현시점에 비트코인의 가격상승도 조금 늦었지

moneyteacher.tistory.com


관심있으신 분들은 업비트 케이뱅크 이용방법 참고하시구요, 비트코인은 예전과 다르게 개인이 아닌 기관투자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있는데요. 최근에는 테슬라에서 대량 구매하였다고 발표도 하였고, 앞으로 차량 거래를 비트코인 결제지원한다고 밝혀 폭등장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트위터외 애플같은 굵직한 기업들도 관심을 보이고있으며, 미국의 유명한 애널리스트 및 분석가들은 가격이 10만달러이상으로 형성될 것으로도 예상한다고 의견을 내어놓았습니다.

 

 

쿠팡 관련주식과 나스닥 뉴욕증시 상장일 확인

쿠팡의 창업주 김범석 의장이 국내에서 성공한 이후 나스닥에 직접 상장하여 세계로 도약하겠다고 2011년 창립 1주년 간담회에서 발표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창업 초기부터 나스닥 상장의 꿈을

moneyteacher.tistory.com

 

◼︎ 비트코인 관련주 대장주

 

암호화폐 시장이 뜨거워질 때 마다 가격이 상승하는 주식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우리기술투자, 비덴트, 위지트, SBI 인베스트먼트, SCI 평가정보 정도가 있는데요.

1. 우리기술투자

업비트의 자회사인 두나무의 지분을 가지고있습니다. 예전 차트를 보시면 2017-2018년도 폭등장에서 암호화폐 상승과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2. 비덴트

빗썸의 지분을 가지고있는 회사로, 현재 경영권 및 인수합병에 대한 이슈가있습니다. 넷마블과 넥슨에서 인수경쟁을 하고있으며 확실한 내용이 나오기 전 까지 가격등락을 보일것 같습니다.

 

비덴트주가


3. SCI 평가정보

신용평가회사로 최근 토스와 네이버에서 인수할 것이라는 이슈로 가격상승을 보여주었는데요. 예전 2017-2018년도 암호화폐 상승장때 주가도 함께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sci평가정보 주가


기존 3개의 대장주에서 최근에는 위지트가 가격상승을 더욱 많이 보여주고있는 모습입니다. 그 이유로는 신용물량을 꼽고있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암호화폐의 상승대비 아직 관련주식의 주가는 크게 상승한것 같지 않아보입니다.

 

암호화폐


앞으로의 방향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새희망자금 신청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새희망자금 신청 4차 재난지원금 지급과 관련된 논의가 공식화되었습니다. 선 맞춤형 지급 이후 전 국민 지급을 결정하였는데요.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으로

moneyteacher.tistory.com

 

 

비트코인 반감기 가격호재 관련주식 동반상승할까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2020년 10월 비트코인이 다시 상승하는 모습입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그리고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갈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moneyteacher.tistory.com

 

 

비트코인 시세 전망 상승이유 투자방법 확인

안녕하세요. 최근 비트코인의 가격이 1400만원을 넘어서면서 많은이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1400만원을 돌파한것은 지난 8월 이후 처음인데요. 이번 암호화폐의 가격상승은

moneyteac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