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모든것/비트코인

업비트 케이뱅크 입출금계좌 등록방법 정리

♤♠♡♥ 2020. 8. 3. 19:36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최근들어 암호화폐시장이 다시 이슈몰이를 하고있습니다. 현금가치 하락이 자산가격의 상승을 불러일으키고있는 이 현시점에 비트코인의 가격상승도 조금 늦었지만 시작이 된 것 같습니다.

 



예전에 업비트 거래소를 이용하시던 분들께서는 오랜만에 접속하셨다면 다시한번 업비트 케이뱅크 입출금계좌 실명인증을 해 주셔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업비트 케이뱅크 실명인증 입출금계좌 등록방법

기존에 업비트 실명인증계좌는 IBK 기업은행을 통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정부의 규제에 의해서 신규가입계좌의 등록은 불가능했습니다. 하지만 7월24일부터 기존의 IBK 기업은행 업비트 실명인증 계좌는 모두 폐지됩니다.

 


그리고 케이뱅크와의 계약이 이루어져 업비트 실명인증은 케이뱅크 입출금계좌 등록을 통해 가능합니다. 내년부터 과세되는 암호화폐시장이 더욱 성장할것인지 지켜봐야겠습니다.

 


1. 케이뱅크 계좌 개설

기존에 케이뱅크 계좌가 있으신분들은 그대로 이용하셔도 괜찮구요. 없으신분들은 케이뱅크 비대면계좌 생성을 이용하시면 금방 가입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비대면계좌생성은 신분증만 있으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생성된 계좌는 기억해두시고 업비트 어플에 들어가셔서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를 등록해주셔야겠죠?!

 


2. 업비트 계좌등록

어플에 접속하셔서 하단에 있는 내정보탭에서 보안등급을 선택해주세요. 계좌가 인증되어있지 않다면 보안등급이 1이나 2단계 일 겁니다. 1단계는 이메일인증, 2단계는 휴대폰인증, 3단계에서 만들어주신 케이뱅크 입출금계좌를 등록해주시면 끝! 등록된 계좌에 1원이 입금되며 입금자명으로 온 메세지를 입력해주시면 완료.

 



4단계는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카카오톡 카카오페이를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업비트 실명인증 보안 4단계까지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5단계는 거주지 인증으로 인증완료시 입출금한도가 늘어납니다. 인증은 주민등록등본이나 초본을 통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계좌만 만들어주신다면 업비트 실명계좌 케이뱅크 입출금계좌 등록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암호화폐시장이 어서 안정성을 갖추어 하나의 건전한 시장으로 만들어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