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의 모든것/정부지원정책

의정부시 2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신청방법 대상

♤♠♡♥ 2021. 2. 1. 21:05

 

의정부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신청방법 대상

 

 

의정부시에서도 지역구 재난지원금 지급을 결정 발표했습니다. 거리두기와 정부의 방역지침으로 인해 힘들어하시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분들을 위한 지원정책입니다.

 

 

코로나19 정부지원혜택 총정리본 확인

 

 

의정부시 내에서 영업제한이나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받으신 영업점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을 지급한다고합니다. 2월 1일부터 신청이니 지급대상 및 신청방법 확인하시고 지원금 수령하시길 바래요.

 

 

◼︎ 의정부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및 방법

 

의정부시에서 영업제한,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받은 소상공인분들을 위해 정부지원금과 중복수혜 가능한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청기간 : 2021년 2월 1일 ~ 3월 31일 (9시~18시)
신청방법 : 업종별 담당부서 방문신청
지급대상 : 의정부시 내 영업제한, 집합금지 대상업종

 

 

경기도 2차재난기본소득 신청홈페이지

 


지급금액 : 집합금지 50만원, 영업제한 30만원
지급방식 : 의정부사랑카드 지역화폐로 지급
대리신청 : 가족구성원 대리신청 및 수령가능
준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위임장(필요시)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2차 재난기본소득과 중복으로 수혜가능한 지원금으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방역강화로 인한 피해지원을 의정부시 긴급재난지원금을 통해 보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일정 확인

 

 

의정부시에서는 설 명절 전 지급을 목표로 하고있으며, 현금이 아닌 지역화폐로 지급하여 의정부시 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분들의 소득 증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효과를 만들기 위한 취지라고 밝혔습니다.

 

 

신청기간은 2월 1일부터이며 2개월간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지급은 2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될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정부지원금 뿐 아니라 지역구에서 제공하는 재난지원금 발표가 나오고있습니다. 그만큼 지역경제가 침체되었다는것을 의미하는데요. 각 지자체의 노력을 통해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의정부 재난지원금 신청서류 다운로드)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은 지역구 혜택 및 정부지원금에 대해서 꼼꼼하게 챙기셔서 힘든시기를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관련된 혜택들도 모두 확인해보세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방법 3차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방법 3차재난지원금 코로나 19로 인한 자영업자, 소상공인분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을 추

moneyteacher.tistory.com

 

 

소상공인 집합금지업종 임차료 대출 지원금 신청방법

집합금지업종 소상공인 임차료대출 지원금 신청방법 얼마전에 정부에서 집합제한업종에 대해 2차 금융지원을 시작했습니다. 비대면 지원방식으로 많은 분께서 1천만원 지원금을 수령하셨죠.

moneyteacher.tistory.com

 

 

특고 프리랜서 3차재난지원금 신규 신청방법

특고 프리랜서 3차재난지원금 신규 신청방법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정부에서 3차 지원금 지급을 시작했습니다.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혜택은 물론이고 일반 시민분들을 위한 재난지원금도 지급

moneyteacher.tistory.com

 

 

소상공인 2차 대출 금융지원 신청방법

소상공인 2차 대출 금융지원 혜택 신청 코로나19의 유행과 장기화로 많은분들께서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정부에서는 각종 재난지원금 혜택을 통해 힘든시기를 이겨내고자 하고있습니다. 각종

moneyteacher.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및 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19의 3차확산으로 서민들의 어려움이 더 가중되어가고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지원금을 지

moneyteacher.tistory.com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방법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방법 코로나19로 힘든요즘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이 결정되었습니다. 소상공인분들과 자영업자분들을 위한 버팀목자금 정부지원도 꼭 챙기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

moneyteacher.tistory.com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 확인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 한번에 해결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계시는 소상공인분들께 많은 지원혜택이 정부에서 발표되고있습니다. 오늘은 소상공인분들이 정부지원금을 받기위해

moneyteac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