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모든것

우체국 ems 배송조회 및 요금 정리

♤♠♡♥ 2021. 1. 25. 21:31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해외로 ems를 보내시는 분들이 꽤 많아지셨습니다. 그러면서 어떻게 어디서 보내야하는지, 그리고 요금은 얼마나 들고 현재 배송상황까지 확인해보고싶으실텐데요.

 



가까이에있는 우체국에서 ems를 간편하게 보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우체국 ems 배송조회도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으니 간단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려볼게요.

 

 

우체국 EMS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체국 ems 배송 요금

 

먼저 ems를 보내기 위해서는 인터넷 우체국에 접속을 해준다. 그럼 현재 우체국 ems을 발송 가능한 국가와 불가능한 국가에 대한 배너들이 쭉 나오기때문에 보내고자 하는 국가에 우체국 ems 배송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다.

 

 


그다음 우체국 ems 요금을 알아보기 위해 상단에 있는 ems 국제우편 탭을 선택해주면, 좌측에 국가별 요금표를 확인할 수 있다.

 

 

 


요금은 일반 ems에서부터 프리미엄, 국제소포, 국제통상 요금표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서류인지 비 서류인지에 따라서도 가격을 상세하게 조회 가능하다.

 

 

우체국 영업시간 확인 및 택배금액 

 

 

 



가장 정확한 방법은 배달소요일과 요금조회 탭에서 발송하는 물품과 도착지, 실제 중량을 선택하시고 조회하면 예상소요일과 적용요금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도 마찬가지로 일반 ems와 프리미엄, 국제소포 모두 조회 가능하다.

 

 

우체국 ems 배송조회

 

우체국에 방문하여 ems를 보내고 난 후, 보낸 물건이 어디까지 배송되었는지 상태가 궁금할때도 인터넷 우체국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조회 가능하다.

 


Ems 국제우편 행방조회에서 우편물번호 13자리를 입력해주면 쉽게 조회 가능하며. 우체국 ems 배송조회는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 주면 바로 13자리 입력만으로도 현재 ems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 가능하다.

 


오늘 말씀드린 방법만 이용하면 우체국에서 ems보내는것, 그리고 보낸 ems 배송조회까지 어렵지 않게 모두 해결하실 수 있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