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모든것

클럭 미니 마사지기 장점부터 단점까지 구매후기

♤♠♡♥ 2020. 11. 16. 22:50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집에만 있으니 몸관리의 절실함을 느끼는 요즘! 건강관리를 위해 클럭미니마사지기 구매해보았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다가도 누가 주물러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선택한 클럭 미니마사지기!

 

일하면서도 사용 가능하고 집에서도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 제품을 찾아봤습니다.그중에서도 클럭이라는 제품이 후기가 좋더라구요.

 

 

◼︎ 클럭 미니마사지기 사용후기

클럭 미니마사지기 S, SE 무슨차이?! 클럭의 대표적인 상품 미니 마사지기S 그리고 미니 마사지기SE 제품입니다. 두 제품의 차이는 리모컨이 있고 없고 차이네요. 홈페이지에서 행사할 수 있으니 바로 확인해보세요.

클럭홈페지 바로가기(클릭)


 

리모컨이 있다면 손에 닿지 않는 등쪽 마사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겠죠?! 하지만 저는 리모컨이 없는 클럭 미니마사지기 SE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S 구성품

 마사지기 본체 + 기본패드 + 큰패드 + 리모컨

 

미니 마사지기SE 구성품

 마사지기 본체 + 기본패드 + 큰패드

 

클럭 미니마사지기SE의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39,900원 입니다!

클럭 미니마사지기를 받았을 때 먼저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뭔가 애플제품을 뜯는기분 ㅎㅎ

 

 

클럭 마사지기 박스 오른쪽 상단에는 정품인증 코드가 있습니다. QR로도 인증이 가능하고 아래 인증코드를 긁어 등록도 가능해요.

 

구성품을 하나씩 살펴볼게요.

기본패드와 큰 패드 한개씩 들어있구요, 패드를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까지들어있습니다.

 

 

여기에 충천어댑터, 충전기 본체, 마사지기 본체까지가 구성품이구요. 설명서와 품질보증서도 함께 있습니다.

마사지기 본체는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놀랐어요 ㅎㅎ 하지만 사용했을때 클럭마사지기..작지만 강하네..? 요런느낌 ㅎㅎ

 

 

패드는 젤타입으로 되어있어 마사지를 받고자 하는 피부 부위에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해요. 25회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지만 실제 사용하시는 분들은 50회정도까지 이용한다 하시네요.

 

이 클럭마사지기 패드는 사용을 다 하셨다면 새로 구매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기도 다양하니 클럭 마사지기 패드 구입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클릭!

 

클럭마사지기 패드 판매정보(클릭)

 

본체를 패드에 장착하고 마사지를 받고싶은곳에 딱 붙여두었답니다 ㅎㅎ 

붙이고자 하는 위치의 근육 크기에 따라서 패드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근육쪽에 클럭 마사지기를 위치한 상태에서 동작시켜주면 효과가 엄청 좋드라구요!

 

 

근육에 자극이 팍팍옵니다. 등 근육에는 큰 패드를 이용하시면 클럭마사지기 효과가 더욱 좋겠죠?! 저는 처음 이용하는 마사지기라 그런지 효과 정말 좋게 느껴졌어요.

종종 클럭 미니마사지기 부작용이 있다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아직 모르겠어요 ㅎㅎ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히 생각하고 구매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