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의 모든것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정리

♤♠♡♥ 2020. 7. 8. 06:36

안녕하세요.

요즘 금리가 많이 낮아져서 저금이나 적금을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어진듯합니다. 저금리로 돈을 빌려주다보니 대출을 이용하여 아파트를 구매하거나 주식을 매매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계신듯합니다.

직장인분들이라면 쉽게 받으실 수 있는 농협 직장인대출을 많이 이용하시는것 같아 정리를 해 드리려합니다.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1.7%의 금리로 제공되는 농협 올원 직장인 대출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요즘에는 비대면으로도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간단하게 작성하고 서류만 제출해주시면 승인을받으실 수 있는데요. 농협 올원 직장인 대출또한 지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대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이며 법인 직장인 근로자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소득증빙에 대한 서류 없이 공인인증서 인증만으로 신청이 가능해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인기가 많습니다.

 


우량신용등급의 직장인 급여소득자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1년이상 재직중.
국민건강보험공단 납부보험료에 의한 연간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급여소득자.

 


대출한도

1억 5천만원으로 개인의 신용, 부채, 상환능력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한도 산출. 최소 대출신청은 100만원부터 가능합니다.

 

 

금리

우대조건 모두 적용 시 1.7% 이며, 미 적용시 2.9%
우대금리요건은 급여이체 및 자동이체등록, 신용카드보유 및 우량실적에 따라 상이합니다.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금리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대출기간은 1년 ~ 5년까지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만기 일시상환방법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농협올원직장인대출의 경우 비대면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 장점인듯하네요. 금리도 저렴한편이며 한도 또한 넉넉하게 제공이 된다고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미리 신청해두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