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에 대한 모든것

경제적 자유는 어디에서부터 오는가?!

♤♠♡♥ 2020. 1. 28. 14:57

안녕하세요. 돈티쳐입니다.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의 목적은, 수익형블로그를 만들어 내는 것 입니다.

 

작년즈음 부터, 부수입에 대한 많은 갈망이 생기기 시작했고 꽤 오랜시간 어떠한 방법으로 수익구조를 만들고

 

많은 노동력을 투입하지 않고도, 차곡차곡 쌓아놓기만 한다면 물 흐르듯이 수익 구조가 발생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현실적으로 도전이 가능한 블로그 라는 것을 접하게 되었구요. 특히나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 1월 28일을 시작으로, 경제적 자유를 위해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읽어주시는 분들께는, 어떻게 블로그가 성장 해 나아가고, 추가로 수입이 발생하는지.

 

또한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차이점은 무었인지.

 

마지막으로, 돈의 흐름을 만들 수 있는 생각들, 칼럼, 실 생활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정보들을 제공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라는 책을 읽고나서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라는 책을 읽으면서, 책의 내용도 물론 좋았지만

 

중간중간에 들어가 있는 작가분의 칼럼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는 어디에서 오는가?

 

이 칼럼의 목적은 여러분이 지금까지 가지고 계시던 돈에 대한 태도를 바꾸고, 마음속 "돈의 댐" 을 차곡차곡 쌓아나갈 수 있도록 하는데에 있습니다. 그래야만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라는 책에서 설명하는 방법대로 여러분의 통장을 배불러 나갈 수 있을테니까요.

 

마음 속 돈의 댐을 쌓기 위해서는 '마음가짐' 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 책에서 설명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하는 방법 역시 수익 창출을 위한 도구일 뿐입니다. 아무리 좋은 도구가 있더라도 사용하는 사람의 마음가짐이 잘못되어 있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없습니다.

 

돈과 시간 중 하나를 고르라면 여러분은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시간은 돈으로도 살 수 없다고는 하지만, 우리는 돈에 집중해야 합니다. 시간의 자유는 결국 물질적 풍요로움에서 비롯되기 때문이지요. 돈의 여유가 있다면 원하지 않는 일을 하지 않는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일을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는 자유를 얻게 되는 것이지요. 그런 관점에서 일하지 않아도 수익이 들어오는 구조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가장먼저 필요한 일이 바로 마음속 돈의 댐을 쌓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댐은 물을 가둬놓는 구조물입니다. 댐은 평상시에는 물을 가둬놓고 정말 필요할 때, 예를 들면 논에 물을 대어야 하거나 극심한 가뭄이 들었을 때, 물을 방류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다고 그럴 때 마다 물을 모두 쏟아내지는 않습니다. 필요한 양 만큼만 쏟아내고 수문을 닫아 다시 물을 가둬놓지요.

 

우리 삶에도 돈을 방류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자녀교육을 위해서 또는 가족 중에 아픈사람이 생겼을 때, 우리는 돈의 댐에서 돈을 방류해야 합니다. 그런데 그런 상황에서 돈의 댐 안에 돈이 없다면.? 마음속에 큰 한이 남겠지요. 게다가 결국 다른 사람의 돈을 끌어 써야하기 때문에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는 점점 멀어지고 다른사람을 위한 삶을 살아갈수밖에 없습니다. 평상시에 돈의 댐 안에 돈을 가둬놓아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결국 시간의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현재 자신이 하고있는 일을 통해서, 시간의 자유를 얻을 수 있을만큼 넉넉한 수입이 발생하고 있을까요?!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질문에 "아니오" 라고 대답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우리는 돈을 통해서 시간의자유, 그리고 바람직한 수익구조를 만들어서 경제적 자유에 까지 도달할 수 있을까요?!

 

저는 티스토리와 애드센스를 이용해서 도전 해 보려합니다.

 

물론 도전과정에서 실패가 있을 수 있고, 또 다른 포트폴리오가 추가되어서 여러가지방법을 함께 진행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저와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이면 함께 도전해 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아니면, 제가 만들어내는 결과물을 참고하셔서 궁금해하시는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애스센스 수익 파이프라인이란?!

 

- 마음속 돈의 댐 안쪽으로 평생 마르지 않는 돈 줄기가 흘러 들어가게 해주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애드센스를 이용해서 만드는 파이프라인